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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리얼의 자동화된 테스트 기능
언리얼엔진
2011. 7. 23. 19:05
매번 빌드가 끝난 후의 자동화된 테스트를 수행하도록할 수 있다.
캐릭터(카메라?)를 맵의 구석구석으로 이동시키면서, 특점지점의 메모리 사용량과 퍼포먼스 등의 통계수치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한다.
저장되는 통계수치는 C++ 에 하드코딩되어 있다고 하니 현재로서는 확인 불가.
오토메이티드 테스트의 가동은 실행인자에서 AutoTests 등의 몇 가지 옵션을 지정하여 가동시킬 수 있다.
결과적으로 퍼포먼스 측정 데이터를 바탕으로 에디터에서 문제가 있는 지점을 시각화하여 살펴볼 수 있다.
https://udn.epicgames.com/Three/Sentinel
캐릭터(카메라?)를 맵의 구석구석으로 이동시키면서, 특점지점의 메모리 사용량과 퍼포먼스 등의 통계수치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한다.
저장되는 통계수치는 C++ 에 하드코딩되어 있다고 하니 현재로서는 확인 불가.
오토메이티드 테스트의 가동은 실행인자에서 AutoTests 등의 몇 가지 옵션을 지정하여 가동시킬 수 있다.
결과적으로 퍼포먼스 측정 데이터를 바탕으로 에디터에서 문제가 있는 지점을 시각화하여 살펴볼 수 있다.
https://udn.epicgames.com/Three/Sentine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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